치아보험

 

 

 동부화재의 이름이 DB손해보험으로 바뀌었습니다. 간편한 느낌이 드는 것 같지요. 새해를 맞아서 보험사마다 신상품을 내놓고 있습니다. DB손해보험에서도 치아보험을 출시했습니다. DB 참좋은 치아사랑보험으로 특징이 있네요. 

 

 

 

 

 

 DB손해보험 관계자는 “국내 진료자 중 치과 진료자 수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, 임플란트·틀니 등 고가의 치료비가 소요됨에 따라 가계 부담이 큰 것이 현실”이라며 “보장범위, 보장기간 및 가입연령 등이 크게 확대된 당사 치아보험이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는데 보탬이 될 것”이라고 말했다.

 

 

 

 

DB손해보험 ‘참좋은 치아사랑보험’은 가입 연령폭이 넓어졌습니다. 여섯살부터 일흔산 어르신까지 가입이 가능하네요.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서 세만기와 갱신형으로 고객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▶db손해보험 [바로가기]

 

 

 세만기는 연령에 설정에 맞게 보장을 받을 수 있고 갱신형은 가장 길게 20년 주기형부터 그 아래로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 치아보험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보장 범위도 작지 않게 설정되었습니다. 임플란트와 보철치료 선택시 갯수제한없이 보장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 크라운 등의 보존 치료에도 선택한 특약의 크기에 따라 보장이 가능합니다. 

    

 

 

 

DB손해보험의 치아보험은 스케일링에 대하여 특약선택시 연간 1회 보장하고 치아관리에 대한 내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 치수치료보장과 치주질환치료와 X-Ray 및 파노라마 촬영 등에 대해서 특약을 선택하고 보장금액을 설정하면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얼굴보험이라고 할 수 있는 안과, 이비인후과 질환과 시청각 안면 장애 진단비 등에 대해서 특약을 가입하면 보장이 가능합니다. 치아보험에 가입할때 꼼꼼히 체크를 해야하는 것이 다양한 보장에 대해서 특약을 선택해서 합리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▶치아보험 비교[바로가기]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프라이빗 뱅커